트리플 카메라 삼성전자 '갤럭시 A7' 출시, 측면 지문 인식

트리플 카메라 삼성전자 '갤럭시 A7' 출시,...
[OSEN=강희수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스마트폰 최초로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한 영 프리미엄 스마트폰...


[OSEN=강희수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스마트폰 최초로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한 영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A7(Galaxy A7)’을 23일 국내에 출시한다. 블랙, 블루, 골드 세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49만 9,400원이다.

‘갤럭시 A7’은 나만의 개성을 보다 자유롭게 표현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카메라에 특화 기능을 대거 탑재했다. 후면에 총 세 개의 카메라를 탑재해 다양한 앵글의 사진을 담을 수 있다.

사람이 바라보는 시야대로 촬영해주는 화각 120도의 초광각 800만 화소 카메라(F2.4)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아낸다. 2,400만 화소의 기본 카메라(F1.7)는 사물을 밝고 선명하게 촬영해 낸다. 기본카메라는 500만 화소 심도 카메라(F2.2)와 함께 사용해 피사체의 배경을 흐리게 또는 선명하게 조절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플래그십 모델에 채용된 ‘인텔리전트 카메라’ 기능도 탑재 돼 피사체와 배경에 따라 컬러, 대비, 화이트 밸런스 등을 스스로 조정해 최적의 색감으로 촬영할 수 있다.

‘갤럭시 A7’은 전면에도 2,400만 화소 카메라(F2.0)를 탑재하고 LED 플래시와 함께 사용해 전문적인 셀피를 촬영할 수 있다. 셀피 포커스 기능으로 배경을 흐리게 조정할 수 있으며, 전면과 좌우 조명 효과를 지원하는 프로 라이팅(Pro Lighting) 기능을 활용하면 전문 스튜디오에서 찍은 듯한 고품질의 셀피를 얻을 수 있다.

자신을 개성 있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해주는 ‘AR 이모지’ 기능도 탑재 됐다.


‘갤럭시 A7’은 후면 글래스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내구성을 강화했다. 갤럭시 최초로 측면 지문 인식을 도입해 스마트폰을 쥐는 순간 자연스럽게 잠금 해제를 할 수 있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6.0형 FHD+ 슈퍼 아몰레드 인피니트 디스플레이에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하는 스테레오 스피커를 갖춰 스마트폰으로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 알맞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0-23 09:51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

Live 실시간 속보

OSEN 포토 슬라이드

HOT NEWS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