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중계] 3회 행운의 안타 맞았지만 침착하게 무실점

[류현진 중계] 3회 행운의 안타 맞았지만...


[OSEN=밀워키(미국), 서정환 기자] 류현진(31)이 무실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류현진은 14일(한국시간)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 밀러파크에서 개최되는 ‘2018시즌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밀워키 브루어스와 2차전에 선발로 등판했다. 류현진이 3회말까지 2피안타 3삼진 무실점 호투하며 양 팀이 0-0으로 맞서 있다.

1회 류현진은 톱타자 로렌조 케인을 초구 땅볼로 잡았다. 가장 까다로운 타자 크리스챤 옐리치가 나왔다. 옐리치는 류현진의 2구 91마일 직구를 밀어 쳐서 안타를 생산했다. 류현진은 라이언 브론을 삼구삼진으로 잡아 고비를 넘겼다. 제수스 아귈라는 우익수 푸이그가 뜬공 처리했다.

2회 마이크 무스타커스는 2루수 땅볼에 잡혔다. 트래비스 쇼는 끈질기게 류현진을 물고 늘어졌다. 류현진은 7구 만에 쇼에게 헛스윙 삼진을 잡았다. 에릭 크라츠는 3루수 직선타에 잡혔다.

류현진의 호투는 계속됐다. 3회 올란도 아르시아는 가볍게 초구 좌익수 뜬공으로 처리했다. 투수 마일리가 3루선상에 떨어지는 행운의 안타로 2루까지 향했다. 류현진은 케인을 삼진으로 잡아 한숨 돌렸다. 옐리치는 1루 땅볼로 처리했다. / jasonseo34@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0-14 05:57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