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이다" 현빈, 슈트핏과 보조개[Oh!쎈 컷]

"치명적이다" 현빈, 슈트핏과 보조개[Oh!쎈 컷]
[OSEN=최나영 기자] 배우 현빈이 치명적인 수트핏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OSEN=최나영 기자] 배우 현빈이 치명적인 수트핏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배우 현빈의 수트핏이 돋보이는 스틸사진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현빈은 영화 ‘협상’의 무대인사에서 한결같이 깔끔하고 댄디한 수트 차림으로 관객들을 만났다. 영화 속 악역의 모습과는 또 다른 포멀하고 절제된 모습으로, 이른바 ‘슈트장인’ , ‘가을남신’ 으로 불리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

또 그의 사진 속 트레이드 마크인 보조개 역시 슈트와 묘한 조화를 이뤄 매력을 배가시킨다.


현빈은 이어, 지난 2018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에서도, 보타이에 포인트를 준 턱시도를 선보이며 부산을 뜨겁게 달궜다. 절제된 듯 섹시함이 돋보이는 현빈의 턱시도 핏은 그의 다양한 연기 변신과 독보적인 행보 못지 않게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반기의 남자로 불리우며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는 현빈은, 9월 영화 ‘협상’ 의 개봉에 이어, 오는 10월에는 영화 ‘창궐’ 의 개봉과 12월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의 방영을 앞두고 있다. 매 작품마다 변화무쌍한 캐릭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여심스틸러로 활약을 이어갈 그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nyc@osen.co.kr

[사진] VAST엔터테인먼트 공식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0-12 14:3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