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부외과' 남경읍 사망‥엄기준에 "서지혜 살려줘"[Oh!쎈리뷰]

'흉부외과' 남경읍 사망‥엄기준에 "서지혜...
[OSEN=조경이 기자] 남경읍이 끝내 사망했다.


[OSEN=조경이 기자] 남경읍이 끝내 사망했다.

1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흉부외과:심장을 훔친 의사들’(이하 ‘흉부외과’)에서 윤현일(정보석)이 윤현목(남경읍)을 만나 마지막 부탁을 했다.
비자금을 조성한 부분에 대해 현일은 "이번 한번만 눈감아 주십시요. 모든 걸 제자리로 돌려놓겠습니다. 아니면 수연이에게 태산을 주고 싶어서 저를 쫓아내겠다는 겁니까? 한번만 봐주십시요 형님"이라고 말했다.

이에 현목은 "미안하다. 내일 이사회에서 보자"고 마음을 돌이키지 않았다.

현목과 수연은 함께 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던 길에 교통사고를 당했다.

현목은 최석한(엄기준)에게 "난 틀렸어. 우리 수연이만 살려줘"라고 부탁했다. 석한은 "다 들었어. 한상옥한테. 우리 유빈이가 왜 그렇게 됐는지. 내가 왜 윤수연을 살려야해?"라고 분노했다.
그러다 현목의 심정지가 왔다. 석한은 "죽지마! 너도 네 딸 죽는거 보고 가야지"라고 소리쳤다.

박태수(고수)는 윤수연(서지혜)의 수술실로 향했다. 응급처치를 하던 중 석한이 들어왔다. 석한이 수술을 진행하려고 했지만 태수는 "술 드셨습니다"라며 말렸다. 수술은 태수가 진행했다. 심장에 철근이 박힌 어려운 수술이었다.

뒤늦게 윤현일(정보석)이 도착했다. 응급실에서 의사들이 현목의 심폐소생술을 하고 있었지만 현일이 사망선고를 지시했다. /rookero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0-11 22:2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