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이휘향 "따귀 장인? 여배우 성형유무 파악하고 때려" [Oh!쎈리뷰]

'라스' 이휘향 "따귀 장인? 여배우 성형유무...


[OSEN=김수형 기자]따귀 장인 이휘향이 때리는 장면을 연기할 때도 상대방 성형유무까지 파악한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10일 방송된 MBC 수요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이휘향, 안재모, 강세정, 성혁이 출연했다.

이날 이휘향은 함께 출연한 후배 배우들에게 "한 번씩 나에게 맞아본 배우들"이라면서 극 중 인연을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이휘향은 '나랑 작품하면 다 맞는다'는 말에 대해 가장 기억에 남는 배우가 박신혜라고 했다. 가장 심하게 맞았다고. 상 엎은 신도 애드리브로 만든 것이라 했다. 이휘향에게 맞은 연기를 해본 성혁은 "막 맞는게 어떤 느낌인지 알았다"면서 대본 지문에서 액션을 재창조했다고 했다.
난타수준으로 맞았다고. 성혁은 "맞을 때는 아픈걸 모르다가, 맞고나서 뒤늦게 아프더라"고 말했다.

따귀 장인인 이휘장에게 김치 싸대기 장면을 묻자, 이휘향은 "난 소고기로도 때린 적 있다, 낙지와 문어라도 때려봤다"고 말하면서 "때리는 철칙있다, 때리는 장면에 대해 자세히 말하진 않아도 맞을 준비는 하고 있으라고 말한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게다가 상대방 성형유무까지 파악한다고. 턱 수술한지 얼마 안 된 한 여배우가 아파한 이후, 때리기 전에 성형을 파악하게 됐다고 했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0-10 23:5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