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하고 행복” 김시향♥헤어디자이너 이범호와 결혼..주례 황정민[종합]

“감사하고 행복” 김시향♥헤어디자이너 이범호와...
[OSEN=강서정 기자] 방송인 겸 레이싱모델 김시향이 헤어디자이너 이범호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OSEN=강서정 기자] 방송인 겸 레이싱모델 김시향이 헤어디자이너 이범호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김시향과 이범호 디자이너는 지난 6일 서울 모처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결혼식 주례는 배우 황정민이 맡았고 사회는 배우 정상훈이 진행했다. 또한 가수 김원준과 아이디가 두 사람을 위해 축가를 불렀다.


이뿐 아니라 결혼식 당시 주례를 맡은 황정민 또한 김시향과 이범호에게 축가를 불러준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2012년 프로그램 ‘미라클’을 통해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범호는 결혼식이 끝난 후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결혼식 행복하게 잘 마무리했습니다. 너무나 감사했고 행복했고 아름다웠습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이제 저희는 신행 가는 뱅기입니다~ 잘 쉬고 행복한 계획 많이 짜서 보담하며 살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시향은 레이싱모델 출신 배우로 드라마 ‘스타일’, ‘다 줄거야’, ‘버디버디’에 출연했고 ‘김시향의 미라클’ 등을 진행한 바 있다. 현재 플로리스트로 활동 중이다.

이범호 디자이너는 결혼식 주례를 본 황정민을 비롯해 손담비, 남주혁, 유이, 강소라 등의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했다. /kangsj@osen.co.kr

[사진] 이범호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0-10 16:2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