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수지 “3살 연하 남친, 자상해 결혼 결심..12월8일 품절녀 돼요!” [인터뷰]

[단독] 이수지 “3살 연하 남친, 자상해 결혼...
[OSEN=유지혜 기자] 결혼을 발표한 개그우먼 이수지가 소감을 전했다.


[OSEN=유지혜 기자] 결혼을 발표한 개그우먼 이수지가 소감을 전했다.

10일 오후 이수지는 OSEN과의 인터뷰에서 “오는 12월 8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수지는 ‘이수지의 가요광장’에서 결혼을 발표한 후 OSEN과의 통화를에서 “내가 결혼했으니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라는 유쾌한 결혼 소감을 밝혔다. 아래는 이수지와의 일문일답.


◆ 결혼을 발표했다. 날짜는 언제인가.

A. 12월 8일에 한다.

◆ 신혼여행지나 주례 등은 정했는가.

A. 아직 안 정했다. 주례, 사회, 축가도 아직 미정이다. 청첩장, 사진도 아직 안 찍었다. 근데 신혼집은 했다.(웃음) 내가 드라마 찍느라 예비신랑과 같이 준비를 못 했다. 남자친구가 먼저 다 준비를 해줬다. 둘이 같이 해야할 것은 아직 준비를 못했다. 남자친구가 결혼식장을 내 이름으로 하면 예약하면 또 알려질지도 몰라서 '김미숙'으로 예약했다고 한다.(웃음) 준비 기간 동안 우여곡절이 많았다.

◆ 라디오에서 밝힌 이유는 무엇인지.

A. 남자친구와 미리 이야기를 했다. 청취자들에게 제일 먼저 해주고 싶다는 마음이 있었는데, 남자친구가 먼저 '청취자들에게 먼저 말해주면 좋아해줄 것 같다'고 말해주더라.


◆ 남자친구와 결혼 결심한 이유는?

A. 3살 연하인 남자친구는 정말 재미있다. 둘이 같이 있으면 너무 재미있다. 내가 매일 '개그맨 시험 보면 안 되냐'고 한다. 그리고 나보다 더 꼼꼼하다. 우리 커플은 내가 남자같고 남자친구가 여자 같아서 잘 맞는다. 반대되는 성격들이 잘 맞을 것 같아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거기에 남자친구가 아주 자상하다.

최초 기사가 날 때 '훈남 일반인 남친과 열애'라고 해서 남자친구 얼굴을 공개 못 하고 있다. 수식어가 바뀌면 공개할까 생각 중이다. 나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싶은데 아직 '훈남 일반인 남친'으로 되어있어서 사진을 공개하면 국민 거짓말쟁이가 된다.(웃음)

◆ 결혼 후 행보는 어떻게 되나.

A. 일 계속 하고 DJ 계속 할 거다. 전세자금 대출 갚아야 한다.

◆ 많은 사람들이 축하를 보내고 있는데 남기고 싶은 한 마디.
A.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지난 1월 열애를 공개한 이수지는 일반인 남자친구와 1여 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다. 그는 이날 자신이 진행하는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서 “'가요광장' 가족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고 싶었다. 저 이수지 결혼합니다!”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yjh0304@osen.co.kr

[사진] OSEN DB, 이수지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0-10 15:1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