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차하는 즐거움...불스원, 10일 무료 세차데이 ’카 워시 페스타’

세차하는 즐거움...불스원, 10일 무료 세차데이...
[OSEN=강희수 기자] 토탈 자동차 관리 기업 ㈜불스원이 오는 10일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불스원 프라자에서 셀프 세차...


[OSEN=강희수 기자] 토탈 자동차 관리 기업 ㈜불스원이 오는 10일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불스원 프라자에서 셀프 세차 행사인 ‘카 워시 페스타(Car Wash Festa)’를 열기로 했다.

‘카 워시 페스타’는 불스원 러브마이카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 된 셀프 세차 장려 행사로, 소비자들이 차량 관리의 가장 기본이 되는 셀프 세차를 직접 경험해 보도록 유도하는 행사다.

특별히 올해는 행사 당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총 6시간 동안 불스원 프라자를 방문하는 모든 운전자들에게 무료 세차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1만 원 상당의 세차카드는 물론, 메인 이벤트와 각종 미니게임, 푸드트럭 먹거리 등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에 쓰이는 전용 코인을 제공한다.

이 날의 메인 이벤트로는 차량 광택 저하 및 도장면 손상의 원인이 되는 ‘스월마크’ 유무를 운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도장면 보호 관리에 효과적인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한편,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걸스데이 혜리 또한 별도로 마련된 포토 행사에 참석해 전국민에게 세차의 즐거움을 알릴 예정이다.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취미생활로도 각광받는 셀프 세차의 즐거움을 더 많은 분들에게 알리기 위하여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세차 행사를 열게 됐다”면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무료 세차도 즐기고, 또 차량 관리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0-05 08:2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