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톡톡] 구자욱, "잔여 경기 모두 이긴다는 마음으로"

[현장 톡톡] 구자욱, "잔여 경기 모두 이긴다는...
[OSEN=대구, 손찬익 기자] "현재 컨디션이 100%는 아니지만 잔여 경기 전부 이긴다는 마음으로 뛰고...


[OSEN=대구, 손찬익 기자] "현재 컨디션이 100%는 아니지만 잔여 경기 전부 이긴다는 마음으로 뛰고 있다".

쳤다 하면 안타다. 구자욱(삼성)의 상승세가 무섭다. 최근 10경기 타율 3할9푼5리(43타수 17안타) 4홈런 9타점 12득점에 이른다.

구자욱은 29일 대구 SK전에서도 3타수 2안타 3득점으로 9-3 승리에 이바지했다. 득점권 상황마다 안타를 터뜨리며 중심 타자로서 제 역할을 다 했다.

30일 대구 SK전을 앞두고 취재진과 만난 구자욱은 "현재 컨디션이 100%는 아니지만 잔여 경기 전부 이긴다는 마음으로 뛰고 있다"고 말했다.

삼성은 29일 현재 5위 KIA와 1.5경기차에 불과하다. 잔여 경기에서 상승세를 탄다면 가을 야구의 꿈을 이룰 수 있다. 프랜차이즈 스타로서 성적을 보여주겠다는 강한 책임감이 묻어났다.

팬들에 대한 인사도 빼놓지 않았다. 구자욱은 "팬여러분들의 함성에 놀랐다. 큰 힘이 됐다. 선수들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끝까지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9-30 12:13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

Live 실시간 속보

OSEN 포토 슬라이드

HOT NEWS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