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불패' 임청하, 또 이혼설.."남편 외도·혼외자식→3000억 위자료"(종합) [Oh!쎈 이슈]

'동방불패' 임청하, 또 이혼설.."남편...
[OSEN=김나희 기자] 대만 영화배우 임청하가 지난 2016년에 이어 또 다시 이혼설에 휩싸였다.


[OSEN=김나희 기자] 대만 영화배우 임청하가 지난 2016년에 이어 또 다시 이혼설에 휩싸였다.

26일 대만 주간지 징저우칸은 A급 여배우의 말을 인용해 임청하가 결혼 24년 만에 남편 형이원과 이혼했다고 보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보도에 따르면 영화계 비밀 모임에서 한 A급 배우가 이 같은 사실을 전했으며 임청하가 위자료로 80억 타이완달러(한화 약 2,929억 원)를 받았다고. 이혼의 이유로는 남편의 외도와 혼외자식 문제가 거론되고 있다.


임청하가 이에 대해 공식적인 발언을 한 것은 아니지만 A급 여배우의 신빙성 있는 이야기로 많은 이들이 진위여부에 관심을 쏟고 있는 상황. 심신이 지친 임청하가 딸이 장성함에 따라 이혼을 결심했다는 의견이다.

특히 임청하의 이혼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점에서 시선을 모은다. 지난 1994년 홍콩 갑부 형이원과 결혼한 임청하는 10년여 뒤 이혼설에 휩싸인 바 있기 때문. 당시 임청하가 형이원의 대를 이을 아들을 낳지 못해 두 사람 사이가 멀어졌다는 소문이 있었고 실제 한 작가가 자신의 SNS에 이 내용을 폭로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 2011년에는 홍콩의 한 매체가 임청하가 남편과 사이가 좋지 않아 10년째 각방을 쓰고 있고 임청하가 정신과 상담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으며, 2016년에도 이혼설이 제기돼 임청하가 공식 부인한 바 있다.


이처럼 사실이든 아니든 남편과의 불화로 인해 지속적으로 이혼설에 휩싸이고 있는 임청하. 과거 이혼설을 적극적으로 부인했던 그가 이번에는 과연 어떤 입장을 내놓을 것인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임청하는 지난 1973년 영화 '창외'로 데뷔한 후 '동방불패', '동사서독', '중경상림'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무엇보다 그는 특유의 카리스마와 중석적인 매력으로 '임청하 신드롬'을 일으키는 등 아시아 전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결혼과 동시에 은퇴를 선언해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 nahee@osen.co.kr

[사진] 임청하, 각 영화 스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9-26 22:19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