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승강전] 배틀코믹스, 운영에서 앞서며 최종전 기선제압

[롤챔스 승강전] 배틀코믹스, 운영에서 앞서며...
[OSEN=서초, 고용준 기자] 출발이 산뜻하지 않았지만 자신감이 넘쳤다. 배틀코믹스가 운영에서 앞서면서 MVP와 롤챔스...


[OSEN=서초, 고용준 기자] 출발이 산뜻하지 않았지만 자신감이 넘쳤다. 배틀코믹스가 운영에서 앞서면서 MVP와 롤챔스 승강전 최종전서 선취점을 챙겼다.

배틀코믹스는 22일 오후 서울 서초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9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스프링 승강전 MVP와 최종전 1세트서 '온플릭' 김장겸의 활약에 힘입어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시작은 MVP가 나쁘지 않았다. 배틀코믹스의 4인 봇 다이브를 '애드' 강건모가 재치있게 버티면서 상대 둘을 제압하면서 시간을 벌었다. 하지만 배틀코믹스가 초반 손해를 운영으로 메우면서 격차가 벌어졌다.

배틀코믹스는 봇 1차 포탑을 밀어낸 후 화염드래곤 사냥을 통해 자연스럽게 주도권을 가져갔다. MVP가 14분 탑 1차 포탑을 철거했지만 배틀코믹스는 미드 1차 포탑을 공략하면서 MVP를 압박해들어갔다.

주도권을 바탕으로 17분 자연스럽게 바다드래곤을 사냥한 배틀코믹스는 19분 '애드' 강건모의 마오카이를 잡아내면서 격차를 확 벌렸다. 23분에는 화염드래곤 2중첩에 성공하면서 힘에서도 MVP를 넘어섰다.

밀리던 MVP도 교전을 통해서 킬 포인트를 가져갔지만 글로벌골드 격차는 갈수록 벌어졌다. 29분 MVP의 중앙 내각 포탑을 깨뜨린 배틀코믹스는 33분 바론을 사냥하면서 사실상 승부의 쐐기를 박았다.

장로드래곤을 37분 잡아낸 배틀코믹스는 그대로 공세의 속도를 높이면서 1세트를 마무리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9-22 18:0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