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컨투어 보틀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8.09.18 10: 53

 코카-콜라가 고유의 컨투어 보틀을 활용한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는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를 코카-콜라 고유의 병 디자인인 ‘컨투어 보틀’에 담았다.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각기 다른 이미지를 디자인에 적용해 생동감을 살렸으며, 코카-콜라와 짜릿한 바이브를 상징하는 빨간색 바탕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와 이름을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새겼다. 
코카-콜라 컨투어 보틀은 앤디워홀, 칼 라거펠트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에게 예술적 영감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1950년 소비재 최초로 미국 타임지 표지를 장식하는 등 단순 제품 패키지를 넘어 대중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페트와 캔 제품으로 먼저 출시됐던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에 대한 짜릿한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코카-콜라 고유의 컨투어 보틀을 활용한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방탄소년단의 이미지가 적용된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짜릿한 즐거움과 특별한 순간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100c@osen.co.kr
[사진] 코카-콜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