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김동완X전진, 게임캐릭터 변신..아재들 앙증美[Oh!쎈 컷]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8.09.15 13: 07

 ‘배틀트립’에서 신화 김동완-전진이 역대급 ‘큐티뽀짝(?)’ 매력을 발산한다. 슈퍼마리오로 변신한 것.
오늘(15일) 밤 9시 15분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2018 최신판 제주’를 주제로, 제주도 출신의 우주소녀 다영이 스페셜 MC로 나서고 신화 김동완-전진과 뉴이스트W JR-백호가 여행설계자로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화 김동완과 전진의 제주 서귀포 여행기가 공개될 예정.
특히 게임 속 캐릭터로 변신한 김동완과 전진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동완은 빨간색 상의에 파란 멜빵바지를 입은 슈퍼마리오로, 전진은 슈퍼마리오의 친구 공룡 요시로 변신한 것.

캐릭터 의상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앙증 오빠美’를 발산해 엄마미소를 유발한다. 또한 카메라를 향해 열의에 활활 불타는 강렬 눈빛을 발사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이어 불꽃 튀는 눈빛으로 마주보고 선 슈퍼마리오 동완과 요시 전진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는 레이싱 경주를 앞둔 김동완과 전진의 모습이다. 두 사람은 ‘제주 흑돼지 쏘기’를 두고 불꽃튀는 레이싱 대결을 펼쳤다. 승부욕이 발동한 두 사람은 현란한 운전실력으로 인코스 아웃코스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레이싱 코스를 폭풍 질주했다는 후문.
이에 두 사람 중 누가 승리를 차지했을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한편, 큐티뽀짝 매력을 한가득 발산한 김동완-전진의 서귀포 ‘완전투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15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pps2014@osen.co.kr
[사진] ‘배틀트립’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