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미, 견공과 함께한 감성 화보 #환상케미 #재능기부 [화보]

임세미, 견공과 함께한 감성 화보 #환상케미...
[OSEN=유지혜 기자] 임세미와 모델견이 환상의 케미를 발산한 B컷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임세미가 프리미엄 펫...


[OSEN=유지혜 기자] 임세미와 모델견이 환상의 케미를 발산한 B컷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임세미가 프리미엄 펫 매거진 ‘라이프앤도그’ 2018년 가을호에서 견공과 함께 진행한 아방가르드 감성이 담겨있는 B컷 화보를 공개했다. 견공들과 완벽한 호흡을 뽐낸 동시에, 화사한 파스텔톤의 백그라운드에 레트로한 느낌의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


공개된 화보 속 임세미는 보더콜리와 같이 배경지를 뚫고 나온 듯한 포즈와 숏커트에 화이트 컬러 원피스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비숑을 안은 채 도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어, 마리 앙투아네트를 연상케 하는 헤어스타일과 우아한 스타일링으로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촬영에 앞서 임세미는 모델견들의 간식을 챙겨주고 같이 놀아주며 친근함으로 다가가 자연스러운 촬영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한, 매거진 판매 수익금이 유기동물을 위해 사용된다는 좋은 취지에 흔쾌히 재능기부로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임세미는 오는 27일(목) 첫 방송되는 MBC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국정원 요원 ‘유지연’ 역을 맡아 꾸준히 연기 행보를 이어나간다. 탁월한 리더십과 판단력을 갖춘 엘리트 요원이자 동료 김본(소지섭 분)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지닌 캐릭터로 연기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한편, 임세미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화보는 ‘라이프앤도그’ 가을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yjh0304@osen.co.kr

[사진] ‘라이프앤도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9-15 10:1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