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하이' 리아킴, 반전남 김민혁 활약에 "영감 받았다" 극찬

'댄싱하이' 리아킴, 반전남 김민혁 활약에 "영감...
[OSEN=김나희 기자] '댄싱하이' 리아킴이 반전 무대를 선보인 김민혁 군을 극찬했다.


[OSEN=김나희 기자] '댄싱하이' 리아킴이 반전 무대를 선보인 김민혁 군을 극찬했다.

14일 방송된 KBS2 예능 '댄싱하이' 2회에서는 비교적 대기실에 조용히 있던 김민혁 군이 무대를 꾸미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민혁 군의 등장에 많은 다른 학생들은 "기대를 안 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김민혁 군은 자신이 준비한 무대를 선보였고, 예상외로 참신하고 잔잔하면서도 격동적이었던 무대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

무대를 본 학생들은 "이런 애였어?", "미쳤다", "진짜 완전 멋있다"라고 칭찬했고, 이기광은 "처음에 시작하는 느낌이 좋았다. 무대를 위해서 열심히 연습한 티가 났다"라고, 리아킴은 "춤을 진짜 좋아하는구나 싶어 감명을 받았다. 뭔가 영감을 받았다"라고 그를 극찬했다.

이에 김민혁 군은 10대 평가에서 72점이라는 고득점을 받았고,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해주셔서 감동받았다. 리아킴 코치팀에 합류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 nahee@osen.co.kr

[사진] '댄싱하이'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9-14 23:4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