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원 개학식서 폴댄스 공연...비판 여론에 원장 해임

유아원 개학식서 폴댄스 공연...비판 여론에 원장 해임
[OSEN, 베이징(中)=진징슌 통신원] 중국 선전의 한 유아원 개학식 행사로 성인들이 봐도 낯뜨거운 폴 댄스 공연을...


[OSEN, 베이징(中)=진징슌 통신원] 중국 선전의 한 유아원 개학식 행사로 성인들이 봐도 낯뜨거운 폴 댄스 공연을 한 유아원 원장이 여론의 비판 속에 결국 해임됐다.

3세에서 6세의 유아 500여 명과 보호자 100여 명이 출석한 개학식에서 짧은 의상을 입고 신체를 노출한 여성 폴 댄서가 강당에 세워져 있는 국기 게양대를 사용하여 어린이들과 보호자 앞에서 폴 댄스를 공연하였다.

이 사실은 이곳에 자신의 아이를 보낸 외국인 기자가 현장을 목격하고 이를 트위터 등에 올려 외부로 알려지게 됐고, 이를 SNS에서 접한 네티즌들로부터 거센 비난을 받게 되었다.

당국의 조사 결과 이 유아원 원장은 여름 방학 전에는 약 10일 간에 걸쳐 중국의 군사 활동을 홍보한다며 기관총과 박격포 등을 유아원 입구에 전시하기도 하였으며, 개학 당일에는 폴 댄스 교실을 홍보하는 포스터를 유아원의 벽과 입구에 다수 붙여 놓아 학부모들의 항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로 인해 해임 당한 유아원 원장은 중국 언론과 인터뷰에서 폴 댄서의 공연이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되어 이를 자신의 유아원생들에게 보여주고자 이러한 행사를 기획했다고 진술, 네티즌들의 거센 비난을 받고 있다.

[사진] 중국의 인터넷에 공개된 당시 현장 모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9-12 14:33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HOT NEWS

Oh! 모션

OSEN 포토 슬라이드

Live 실시간 속보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