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레터] '불청' 이하늘, 17세 연하 여친과 결혼 결심한 이유

[Oh!쎈 레터] '불청' 이하늘, 17세 연하...
[OSEN=하수정 기자] 이하늘이 '불타는 청춘'에서 멤버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고, 영상편지를 통해 여자친구를 향한...


[OSEN=하수정 기자] 이하늘이 '불타는 청춘'에서 멤버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고, 영상편지를 통해 여자친구를 향한 애틋한 사랑도 드러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멤버들이 무더위를 식히기 위해 충주의 한 계곡으로 이동했다.

이하늘은 이동하던 중 "다음 여행이 내 마지막 불청이 아닐까"라는 말을 던졌고, 놀란 김광규는 이하늘의 결혼 계획을 바로 알아챘다.

DJ DOC 이하늘은 17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 무려 11년간 교제했다. '불타는 청춘'에 첫 출연했을 때부터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이하늘은 여자친구와 많은 나이 차에도 세대 차이를 크게 느끼지 않는다고. 과거 한 방송에서 그는 "평소 나이 차이를 크게 느끼지 않는다. 근데 결혼식에서 친구들과 결혼사진을 찍어보면 확실히 드러날 것 같다"고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다.

'불타는 청춘' 방송에 앞서 이하늘은 자신의 SNS에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들을 게재하며 "고맙습니다. 11년 기다려 준 이 여자. 나랑 모과랑 결혼합니다. 나한텐 축하, 모과한텐 위로를"이라고 밝혔고, 연예계 동료 하하, 최자, 신지, 홍인규, 채리나 등이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날 '불타는 청춘'에서 이하늘은 여자친구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하늘은 "올해는 해야 하는데..올해 할거다. 내 여자친구가 올해는 안 넘기고 싶어한다. 솔직히 '행복할 수 있을까?' 그런 생각도 많았는데, 그래도 '가보자'라는 생각이 든다. 여자친구가 나 하나만 바라보고 왔다"고 고백했다.

이후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그는 "결혼합니다"라며 "내가 기댈 수 있고 의지할 수 있고 편안한 내 여자친구. 사건사고도 많고 힘들 때도 많았는데, 그럴 때도 옆에 있어줬던 친구다"며 애정을 내비쳤다.

이와 함께 이하늘은 "그 동안 얼마나 많은 산을 넘었겠나. 여자친구는 DOC와 또 다른 나의 팀. 전우다. 결정을 내리기까지 오래 기다리게 했지만 이제는 그 친구가 꽃길을 걸을 수 있게 꽃길을 열심히 만들고 싶다. 사랑한다"며 마음을 전했다.

가요계 영원한 악동에서 인생의 중요한 순간인 결혼을 앞둔 이하늘. '불타는 청춘'에서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과 믿음을 드러내 시선을 끌었다.

한편, 이하늘은 DJ DOC에서 15년 만에 결혼하는 멤버로, 오는 10월 10일 제주도에서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hsjssu@osen.co.kr

[사진] '불청' 화면 캡처, 이하늘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8-22 09:2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