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올 뉴 K3’ 무료 시승 이벤트 '한번 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8.08.21 09: 57

 기아자동차㈜가 카셰어링 기업 ‘그린카’와 함께 ‘올 뉴 K3’ 무료 시승 이벤트를 한번 더 실시한다. 
기아차는 지난 6월 올 뉴 K3의 뛰어난 연비와 상품성을 여행하듯 편안하게 체험하라는 취지로 올 뉴 K3 무료 시승 이벤트 ‘트립 투 K3’를 실시했다. 막바지 여름 휴가철에 같은 행사를 한번 더 열어 분위기를 띄운다. 
이름은 '다시'라는 의미가 덧붙여져 ‘트립 투 K3 리턴즈’가 됐다. 수도권 및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의 그린카 시승존에서 진행된다.

이벤트는 20일부터 31일 사이 그린카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한 뒤, 올 뉴 K3 이벤트 퀴즈에 정답 댓글을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퀴즈 정답자 전원에게는 3시간 이용권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24시간 이용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올 뉴 K3는 스마트스트림을 적용해 연비가 15.2km/ℓ 에 이르며 중형급의 넓은 실내 공간, 전방 충돌방지 보조(FCA)∙운전자 주의 경고(DAW)∙차로 이탈방지 보조(LKA)∙후측방 충돌 경고(BCW) 등 첨단 안전사양를 갖췄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