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오늘 '스타로드'서 포토그래퍼 변신..역대급 '캡처타임' 쏟아진다

워너원, 오늘 '스타로드'서 포토그래퍼...
한편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베트남 한류 팬들을 위해 그동안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을 낱낱이...

[OSEN=김은애 기자] 워너원이 '스타로드'를 통해 포토그래퍼로 변신한다.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이용해 서로의 인생샷을 찍어주는 것.

20일 오후 9시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는 ‘스타로드’ 워너원 편 17, 18회가 공개된다.

워너원은 이날 힐링존과 게임존을 마무리한다. 게임존에선 전편에 이어 할리갈리 게임을 펼치며 귀여운 '벌칙'을 준비했다. 비록 벌칙이지만 시청자들에게는 캡처를 부르는 장면들이 쏟아질 예정이다.

또한 힐링존에서는 멤버들이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진다. 강다니엘, 윤지성 등은 직접 카메라를 들고 마치 화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이날 워너원 멤버들 전원이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특별한 사진을 남겨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폴라로이드 사진은 이번 편 뿐만 아니라 따로 추후 공개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았던 강다니엘의 '실물후기짤' 도전도 이어진다. 강다니엘은 직접 자신의 사진과 '실물후기짤'을 비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가운데 워너원이 '스타로드' 17, 18회에선 어떤 장면들이 팬들의 캡처를 부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베트남 한류 팬들을 위해 그동안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소소한 인터뷰부터 리얼한 일상 등이 담겨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타로드’ 워너원 편은 티저 영상부터 본편까지 높은 재생수와 하트수를 기록하며 연일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9시에 공개되며 매회 색다른 에피소드로 팬들과 만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워너원 스타로드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8-20 17:4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