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99억 데뷔 프로젝트, 고퀄리티 앨범 탄생" 자신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8.20 16: 19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99억 데뷔 프로젝트를 진행, 드디어 완전체로 데뷔했다.
이달의 소녀는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데뷔 쇼케이스에서 99억 데뷔 프로젝트를 끝으로 데뷔한 소감을 밝혔다.
올리비아 혜는 "국내 최초 초대형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저희도 생각하지 못한 경험들을 많이 했다. 프랑스, 아이슬란드, 영국, 미국, 헝가리 등 해외 여러 국가들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진행했다"며 "그래서 고퀄리티로 나온 것 같고 저희의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보시면 세계 일주를 다녀오신 느낌이 날 것 같다"고 말했다.

현진은 "큰 프로젝트인 만큼 시간이 걸린 건 사실이다. 그런 만큼 솔로, 유닛 먼저 활동하면서 더욱 더 완성되고 고퀄리티의 이달의 소녀가 탄생하지 않았나 생각한다. 앞으로도 열심히 할 테니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여진은 "저희 멤버들이 바라고 바랐던 데뷔를 할 수 있어서 기쁘다. 열두 명이 함께 해야 나오는 시너지 효과가 난다고 생각한다"며 완전체에 대한 기대와 자신감을 드러냈다. / besodam@osen.co.kr
[사진] 박준형 기자 soul1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