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미션' 김태리, 애기씨의 열연 비결은 대본? 비하인드도 '단아'

[Oh!쎈 컷] '미션' 김태리, 애기씨의 열연...
[OSEN=장진리 기자] 배우 김태리의 대본을 향한 사랑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OSEN=장진리 기자] 배우 김태리의 대본을 향한 사랑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19일 김태리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촬영 중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김태리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도 대본 연구에 열중하고 있는 김태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태리는 시종일관 대본에서 눈을 떼지 않는가 하면, 자신의 대사 부분을 따로 형광펜으로 표시해 반복 연습하는 등 드라마와 자신의 캐릭터에 대한 무한 사랑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감정 연기를 쏟아내는 장면을 촬영할 때는 직전부터 감정을 추스르는 것은 물론, 촬영 후 모니터 앞으로 달려가 찍은 장면을 분석하는 등 현장의 열기를 돋우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리허설 때도 본 촬영처럼 최선을 다하는 김태리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절로 짓게 만들며 앞으로 펼쳐질 드라마와 김태리의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매주 토,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mari@osen.co.kr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8-19 10:1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