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투어 'THE CJ CUP', 제주도민 자원 봉사자 모집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8.08.16 09: 08

 국내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PGA투어 정규대회인 'THE CJ CUP @ NINE BRIDGES'(이하 THE CJ CUP)에서 8월 29일까지 만 18세 이상의 제주 도민들을 대상으로 400명의 자원 봉사자를 모집한다.
이번 대회에 참여하는 자원 봉사자들은 10월 16일부터 21일까지 6일간 대회 운영의 핵심 역할인 코스 마샬(홀 통제)과 주차 안내를 맡게 된다.
또한 유니폼과 기념품 그리고 봉사 시간 인증서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자원봉사자 웰컴 파티 등 'THE CJ CUP' 공식 이벤트에도 초청 된다.

'THE CJ CUP' 측은 자원 봉사자에게 기본 교육, 직무 교육, 현장 교육까지 총 3회에 걸친 교육을 실시한다. 
'THE CJ CUP' 관계자는 "지난 해 3만 5,000여 명의 구름 갤러리가 모이는 등 성황리에 대회를 마칠 수 있었던 것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흘린 700여명의 자원 봉사자 분들의 땀과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다" 라며 "지난 해 'THE CJ CUP'은 대한민국 골프 대회 중 가장 많은 자원 봉사자들이 참여하는 대회인 만큼 제주 도민 분들이 많이 참가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원봉사자 신청은 제주특별자치도 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 있는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100c@osen.co.kr
[사진] 'THE CJ CUP' 자원봉사자 모집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