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같이살래요' 장미희, 치매 증상 본격 시작‥김권 친父 등장

[종합]'같이살래요' 장미희, 치매 증상 본격...


[OSEN=김수형기자]'같이 살래요'에서 장미희가 기억상실증을 보였다. 김권의 친부까지 등장한 상황.

11일 방송된 KBS 2TV 주말 드라마 '같이 살래요(연출 윤창범,극본 박필주)'에서 미연(장미희 분)이 치매 증상을 보였다.

유하는 희경으로부터 성운이 출국했단 사실을 알게 됐다. 상속 권한을 포기하는 대신 성운에 대한 법적책임을 없던 일로 해달라고 했다. 유하는 "직접 피해당한 사람이 용서한다면 잊겠다"면서 결정은 은태가 할 일이라 했다.


경수는 선하에게 "이혼 못 한다"면서 "미안해 죽겠지만 그래도 안 된다"고 했다. 선하없인 못 살겠다고 하며 한 번만 봐달라고 했다. 선하는 "이혼 얘긴 더 배신이었다"고 울먹였다. 경수와 선하는 집 앞으로 함께 향했다. 다른 곳에서 자자는 경수에게 선하는 "분가할 것 아니면 어머니와 나 사이에, 절대 나서지 마라"라고 했다.

이어 집에 도착했고, 아미에게 선하는 곧 미연을 만나 카페문제 정리하겠다고 했다. 아직도 준다고 하면 감사히 받겠다고 했다. 대신 그 전에 정리할 것이 있다고 했다. 선하는 "며느리를 딸로 여기는 사람 없다고 하지 않았냐, 우리도 며느리로만 살겠다"면서 딸이되려 애를 썼으나 이제 그런 노력은 안할 것이라 선언했다. 가사 노동과 살림은 각자하며, 공동 생활비도 반반으로 관리하자고 했다. 집안 일로 개인 시간 허비하는 일 없을 거라며 선을 그었다.


다음날 아미는 아침을 준비했다. 그리곤 가산동과 카페 바꾸는 건 일도 아니라며 이를 받아들였다. 경수는 중립만 지키라는 선하 말을 떠올리며 화를 참았다.

현하는 문식을 찾아가 미연과 문식의 결혼을 추진하자고 했다. 문식은 "너나 해라"면서 대답, 현하는 미연이 웨딩드레스를 보고 있다고 했다. 조촐하게라도 결혼식을 하자며 문식에게 나서라고 했다.하지만 문식은 아직도 반대했다. 현하는 "아줌마에겐 오늘이 제일 예쁜 날이다"고 말하며 자신이 결혼식 비용은 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문식은 미연과 효섭의 결혼에 대해 고심했다.


이때, 문식의 친부가 나타났다. 문식은 눈 앞에 나타난 친부를 보자마자 눈시울을 붉혔고, 두 부자는 눈물로 상봉했다.


한편, 진희는 미연이 헛소문을 퍼트리는 거라면서 당장 미연을 찾아갔다. 진희는 효섭 앞에서 확인할 것이 있다고 했다. 바로 은수에 대한 얘기였다. 미연은 효섭 앞에서도 사실이라는 말을 다시 말했다. 이를 효섭이 말리자 진희는 더욱 이해할 수 없었다.

마침 은태와 유하가 도착했다. 은태는 확실히 말하라는 진희에게 "내 딸이다, 은수 내 딸 맞다"고 말했다.
불륜은 아니지만 생물학적 아버지는 맞다고 솔직히 털어놓았다. 진희는 충격을 받았다. 진희는 "일단 생각 좀 해보자"라며 마음을 추스렸다.


유하는 효섭에게 미연이 말 안했다고 했으나, 말이 다른 행동을 이상하게 생각했다. 효섭은 화장을 고치는 미연에게 이 사실을 물었고, 미연은 "나 안 그랬는데"라고 말하면서 자리를 떠났다. 효섭이 없는 사이 미연은 "근데 은수가 누구야"라며 기억상실증 모습을 보였다.

/ssu0818@osen.co.kr

[사진] '같이 살래요'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8-11 21:17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