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아들과 추억쌓기"..장신영♥강경준, 행복한 가족여행

[★SHOT!] "아들과...
[OSEN=박진영 기자] 장신영 강경준 부부가 아들 정안이와 함께 행복한 가족 여행을 떠났다.


[OSEN=박진영 기자] 장신영 강경준 부부가 아들 정안이와 함께 행복한 가족 여행을 떠났다.

강경준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스타그램", "가족여행 정날두 추억쌓기" 등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장신영 강경준 부부와 아들 정안이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들은 용평의 한 리조트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낸 뒤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인증샷을 남겼다.

아들 정안이는 '축구광'을 입증하듯 유벤투스 유니폼을 입고 '정날두'로 변신, 장신영 강경준 사이에서 환하게 웃고 있다. 누가 봐도 행복하고 사랑 넘치는 가족임을 단번에 알 수 있게 한다.


장신영 강경준 부부는 지난 5월 5년 연애 끝에 눈물의 결혼식을 올렸다. 이 장면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공개돼 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신혼 일상을 공개하는 한편, 아들 정안에 대한 사랑을 고백해 시청자들까지 뭉클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지난 달 30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동상이몽2'에서 하차했다. 마지막 방송에서 정안이는 강경준을 삼촌이 아닌 아빠라고 불렀고, 이를 처음으로 들은 강경준은 눈시울을 붉혀 많은 이들을 감동케 했다. /parkjy@osen.co.kr

[사진] 강경준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8-11 20:2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