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손님' 윤지민♥권해성, 달콤살벌 6년차 부부.."강제 처가살이 시작" [종합]

'백년손님' 윤지민♥권해성, 달콤살벌 6년차...
[OSEN=박진영 기자] 배우 권해성이 아내 윤지민과의 달콤 살벌한 6년차 부부의 일상을 공개했다.


[OSEN=박진영 기자] 배우 권해성이 아내 윤지민과의 달콤 살벌한 6년차 부부의 일상을 공개했다.

권해성은 11일 방송된 SBS '백년손님'에 출연해 "아내 윤지민은 현실적이다. 저는 감성에 약해서 따뜻한 조명 아래서 식사를 하고 싶어한다. 하지만 아내는 현실적이고 직관적이라 '전기요금 많이 나온다'고 한다"고 밝혔다.

윤지민과 권해성은 2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로, 6년차 배우 부부다. 두 사람은 스킨십을 대하는 자세 역시 다르다고. 권해성은 "저는 스킨십에 있어 저돌적이다. 하지만 아내는 계산적이고 이성적이다. 손을 잡으면 아내는 손을 탁 치면서 '어디서 수작이냐'고 한다"라고 전했다.

권해성은 김원희가 "처가에서 복숭아 농사를 짓는다고 들었다. 복숭아밭이 1,500평, 사과밭이 1,000평, 그 외 밭이 500평이라더라"고 하자 "연애 3개월 만에 인사를 드리러 갔는데 바로 작업복을 주시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잘 보여야 할 때라 아버님이 시키는대로 4박 5일 동안 일을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성대현은 "저라면 6시간이면 탈출했을 것"이라고 말하기도. 권해성은 "아내와 장모님이 나를 따로 불러 '도망갈 생각 마라, 안 그러면 복숭아 밭에 묻어버리겠다'고 말했다"고 고백해 이제까지 보지 못한 범상치 않은 처가임을 예상케 했다.

그렇게 강제 처가살이를 하게 된 권해성은 일이 끝난 후 장인어른에게 "우리 딸 괜찮은 사람이니까 빨리 날 잡아라"는 말을 들었다고 한다.

또 "장모님과는 연애 할 때부터 친했다"고 밝힌 권해성은 "장모님이 장난기가 많으신데, 같이 방귀를 텄다. 하지만 장인어른과는 완전 어렵다. 말씀이 없으신데, 아내가 무사 역할을 할 때의 매서운 포스가 장인어른을 그대로 닮았다. 장난도 못 건다"라고 설명했다.


"단 둘이 욕조나 수영장에 있다고 생각하면?"이라는 질문에는 "머리에 쥐가 난다"고 솔직한 생각을 말하기도. 그러면서 권해성은 "아내, 장모님과 함께 농장 일을 가면 노래 틀어놓고 춤을 춘다. 저는 당황스럽다. 길거리에서 그러니까. 아버님은 모르는 사람처럼 있으시는데, 춤 추는 걸 저에게 권하시면 난감하다"라고 덧붙였다.

방송 말미 김원희는 "권해성 씨의 허점 발견을 많이 했다. 이런 분들은 강제 처가살이를 해야 한다"며 "다음 주 권서방네의 처가살이가 시작된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parkjy@osen.co.kr

[사진] '백년손님'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8-11 19:4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