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1박2일’ 신화, 20년 흑역사 대방출..누드사진부터 오글CF까지

[Oh!쎈 컷]‘1박2일’ 신화, 20년 흑역사...
[OSEN=박판석 기자] ‘1박 2일’을 통해 신화의 20년 흑역사가 대 방출된다.


[OSEN=박판석 기자] ‘1박 2일’을 통해 신화의 20년 흑역사가 대 방출된다.

오는 12일(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는 신화 완전체와 함께 하는 ‘‘1박 2일’ VS 신화’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주 신화가 첫 등장부터 믿고 보는 예능돌 본능을 무한 폭발시켜 이번주 여섯 비글돌의 하드캐리 활약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1박 2일’을 통해 신화의 산 역사를 확인할 수 있는 20년 과거가 탈탈 털릴 예정이라고 전해져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무엇보다 신화 완전체는 자신들도 직접 못 봤던 버라이어티한 흑역사 사진에 포복절도하는 것도 잠시 전진은 “대박이다 진짜”라며 놀란 입을 다물지 못하는가 하면, 이민우는 “대체 이거 어디서 찾았어요?”라며 리스펙트를 외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었다는 후문.

과즙미 팡팡 터지는 앤디의 키위왕자 CF부터 “어디서 타는 냄새 안 나요”라는 에릭의 명대사가 담긴 드라마까지, 옛 추억을 소환시키는 사진들이 무한 방출된 가운데 유독 ‘1박 2일’ 멤버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사진이 있었으니 바로 신화 완전체 누드. 아이돌 사상 최초 세미 누드를 촬영하며 아이돌계에 충격적인 파장을 불러일으킨 역사적인 사진인 것.

뜻하지 않은 누드 사진 등장에 신화 완전체가 단체로 기함한 것은 당연지사. 여섯 멤버들은 발 끝에서부터 솟구쳐 올라오는 부끄러움에 몸둘 바 몰라 했고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느라 얼굴까지 붉어지는 등 현장의 시선을 싹쓸이했다. 그런 가운데 김동완은 “참 풋풋했네”라는 말과 함께 파릇파릇했던 자신의 과거 비주얼에 만족하듯 흐뭇한 미소를 지어 모두를 배꼽 잡게 헸다는 후문.

신화 완전체의 두 눈을 번뜩이게 만든 희귀템에는 무엇이 있을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신화의 흑역사 대방출은 오는 12일(일)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1박 2일’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8-11 13:17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