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꾼"..'나혼자산다' 박나래, '♥한혜진' 편애하는 전현무에 분노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18.08.10 23: 48

'나혼자산다' 박나래가 전현무를 향해 분노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는 '여름 현무 학당' 특집으로 꾸며졌다. 지난해 '여름 나래 학교'에 이어 1년 만에 돌아온 여름방학 특집으로,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기안84, 쌈디 등은 혼자 지내던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여름 여행을 떠났다.
무지개 회장 전현무는 회원들을 경주의 유적지로 안내하면서 설명했고, 중간 중간 문제도 냈다. 

"첨성대 몸통에 돌출된 돌의 이름은?"이라는 문제를 내자 회원들을 정답을 외쳤지만, 오답이 속출했다. 이때 전현무는 힌트를 줬고, 한혜진은 "비녀돌"이라고 정답을 외쳤다.
이시언은 "분명히 정답을 두 글자라고 해놓고 갑자기 그러면 어떡하냐?"고 불만을 제기했고, 전현무는 "'돌'을 빼고 두 글자라고 했다"며 부인했다. 이시언은 "완전 부부 사기단이다. 마치 짜고 친듯이 그렇다"며 지적했다.  
전현무는 개의치 않고 "선물을 드리겠다"며 한혜진에게 경주의 유명한 찰보리빵을 전했다.
이후 한혜진은 또 다시 전현무와 눈치를 주고 받더니 "남쪽"이라며 정답을 말했다. 이에 어이를 상실한 박나래는 "야이 사기꾼아"라고 분노했다.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박나래는 "가족끼리 해먹는 게 이렇게 무서운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는 "둘이 데이트하기 심심해서 우리 부른 거 아니냐"고 했고, 이시언은 "남쪽이라고 계속 얘기했다. 너무했다. 분명히 내가 정답을 몇 회 얘기했었다"며 억울한 마음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hsjssu@osen.co.kr
[사진]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