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한마음재단, 여름 영재 캠프 후원

한국지엠한마음재단, 여름 영재 캠프 후원
[OSEN=강희수 기자]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이하 한국지엠재단)이 사회통합계층 가정의 자녀를 대상으로 개최되는 2018...


[OSEN=강희수 기자]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이하 한국지엠재단)이 사회통합계층 가정의 자녀를 대상으로 개최되는 2018 여름 영재 캠프’를 후원한다.

여름 영재 캠프는 한국지엠재단의 후원으로 26일, 인천재능대학교 영재교육원이 개최했으며 인천재능대학교 영재교육원에서 교육을 받고있는 인천 지역 초등학교 2, 3학년 영재 학생 100명이 참가했다.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은 명화를 이용한 그림 완성하기, 비행기를 주제로 한 ‘날아라’ 등 탐구 의욕을 불러 일으키는 그룹 학습 프로그램을 수행했다. 또한 인천재능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과의 실습실을 방문해 항공기 탑승체험도 했다.

한국지엠재단 황지나 사무총장은 "이번 영재 캠프는 학생들의 창의력 및 논리적 사고능력을 배양하고 미래 인재로 양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됐다”며, "앞으로도 한국의 인재 육성을 위해 교육 여건이 어려운 사회통합계층 아동들을 위한 교육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재능대학교 이기우 총장은 “ 이번 캠프는 영재교육원 학생들이 창의력을 바탕으로 서로 끊임없이 토론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과정을 통해 영재성 발현은 물론, 바른 인성과 협동심, 의사소통능력까지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지엠재단은 올해 초 인천재능대학교와 사회통합계층 영재 학급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내년 2월까지 영재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영재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해 오고 있다. /100c@osen.co.kr

[사진] 한국지엠한마음재단 여름 영재 캠프. /한국지엠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7-27 09:3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