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레드벨벳, 8월6일 컴백 확정..'썸머퀸 끝판왕' 온다

[단독] 레드벨벳, 8월6일 컴백 확정..'썸머퀸...
[OSEN=선미경 기자] '여름 끝판왕' 레드벨벳이 8월6일 컴백한다.


[OSEN=선미경 기자] '여름 끝판왕' 레드벨벳이 8월6일 컴백한다.

8월초 컴백을 확정 짓고 새 앨범을 준비 중인 레드벨벳이 내달 6일로 컴백일을 확정지었다. 레드벨벳은 8월6일 여름 미니앨범 '섬머 매직(Summer Magic)'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레드벨벳은 앞서 지난 19일 경기도 일대에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 이로써 레드벨벳은 지난 1월 '배드 보이(Bad Boy)' 활동 이후 7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하게 됐다.


레드벨벳은 '여름 끝판왕'이라 불릴 정도로 여름에 잘 어울리는 그룹이라 이번 컴백에 더 기대가 쏠릴 수밖에 없다. 레드벨벳 특유의 상큼하고 통통 튀는 이미지로 다시 한 번 '섬머퀸'의 존재감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레드벨벳은 지난해 '빨간 맛'을 발표해 메가 히트를 기록한 바 있다. 레드벨벳 멤버들의 개성을 잘 살리면서도 중독성 높은 음악으로 최고의 히트곡를 완성했던 것.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서 다시 한 번 레드벨벳이 입증할 저력이 주목된다.


레드벨벳은 컴백과 함께 두 번째 단독콘서트 '레드메어(REDMARE)'도 진행한다. 새 앨범 작업과 콘서트 연습 등 팬들을 만날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레드벨벳이다. 특히 콘서트에서 신곡 무대를 공개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레드벨벳은 상큼발랄한 개성과 통통 튀는 에너지, 실력을 갖춘 걸그룹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레드와 벨벳 콘셉트를 오가며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것은 물론, 연기 등 개인 활동을 통해서도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레드벨벳이 여름 최강자로 불리는 만큼, 올해에도 '빨간 맛'을 잇는 역대급 히트곡 탄생이 기대된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7-23 14:0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