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최우범 젠지 감독, "아프리카전 1R 패배, 무조건 복수하고 싶었다"

[롤챔스] 최우범 젠지 감독, "아프리카전 1R...
[OSEN=서초, 고용준 기자] "1라운드에 패해서 더욱 더 이기고 싶었다. 지는 것은 참을 수 없어 무조건...


[OSEN=서초, 고용준 기자] "1라운드에 패해서 더욱 더 이기고 싶었다. 지는 것은 참을 수 없어 무조건 복수한다는 생각이었다."

아프리카를 상대로 짜릿한 역스윕을 거두자 최우범 젠지 감독은 주먹을 불끈 쥐면서 승리의 기쁨을 표현했다. 최우범 감독은 반드시 이기고 싶었다는 속 마음을 드러내면서 이날 승리 소감을 전했다.

젠지는 22일 오후 서울 서초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8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서머 스플릿 5주차 아프리카와 2라운드 경기서 1세트 패배 이후 2, 3세트를 반격하면서 2-1 승리를 거뒀다. '룰러' 박재혁과 '플라이' 송용준이 딜러진의 임무를 완수하면서 팀의 3연승을 이끌었다.

이 승리로 9승 3패 득실 +10이 된 젠지는 선두 그리핀과 승차없이 득실에서 +2 뒤쳐지는 2위가 됐다.

경기 후 최우범 감독은 "1라운드에 패해서 더욱 더 이기고 싶었다. 지는 것은 참을 수 없어 무조건 복수한다는 생각이었다"면서 "결과가 좋아서 다행"이라고 승리 소감을 전했다.

이어 최우범 감독은 "경기 준비할 때 고생한 선수들과 코치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선수단 전체에 대한 감사인사로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7-22 23:1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