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케이티 페리 "남친 올랜도 블룸 얘기는 하지마세요"

[화보] 케이티 페리 "남친 올랜도 블룸 얘기는...
[OSEN=박소영 기자] 케이티 페리가 인터뷰에서 남자 친구 올랜도 블룸에 대한 이야기를 꺼렸다.


[OSEN=박소영 기자] 케이티 페리가 인터뷰에서 남자 친구 올랜도 블룸에 대한 이야기를 꺼렸다.

케이티 페리는 패션지 '보그 오스트레일리아' 2018 8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장미 패턴이 화려한 의상에 은발의 쇼트커트 헤어스타일로 세련미를 뿜어내고 있다.

그런데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케이티 페리는 남자 친구 올랜도 블룸과 함께 프란치스코 교황을 만난 일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그건 얘기하고 싶지 않다. 그 이야기가 헤드라인이 되는 걸 원치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물론 난 우리의 관계를 사랑한다. 그러나 그건 내 인생 일부분이다"라고 잘라 말했다. 지난 4월, 케이티 페리는 연인 올랜도 블룸과 그의 어머니, 매니저와 함께 바티칸 시티에서 프란치스코 교황이 이끄는 미사에 참석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케이티 페리는 교황과 손을 맞잡고 환담을 나누고 있으며 옆에 있는 올랜도 블룸은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다. 케이티 페리는 "나는 프란치스코 교황의 열렬한 팬이다. 그는 겸손하고 경솔하지 않다"며 넘치는 애정을 자랑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보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7-18 11:07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