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이슈] 타카하타 미츠키, '♥사카구치 켄타로' 밝힌 日스타 누구?

[Oh!쎈 이슈] 타카하타 미츠키, '♥사카구치...
[OSEN=정지원 기자] 일본 배우 타카하타 미츠키와 사카구치 켄타로가 목하 열애 중인 가운데 타카하타 미츠키를 향한...


[OSEN=정지원 기자] 일본 배우 타카하타 미츠키와 사카구치 켄타로가 목하 열애 중인 가운데 타카하타 미츠키를 향한 국내 관심이 뜨겁다.

16일 일본 닛칸겐다이 보도에 따르면 사카구치 켄타로와 타카하타 미츠키는 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어 약 2년째 교제 중이다.

한 연예 관계자는 사카구치 켄타로가 타카하타 미츠키를 가족에게 정식 소개하며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카구치 켄타로의 연인, 타카하타 미츠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타카하타 미츠키는 1991년생으로 지난 2005년 뮤지컬 '플레이백-옥상의 천사'로 데뷔한 일본 배우다. '망각의 사치코', '과보호의 카호코', 영화 '도둑배우', '식물도감'에 출연해 인지도를 쌓았다.

귀엽고 앙증맞은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받아온 타카하타 미츠키는 2016년 일본 후지TV '언젠가 이 사랑을 떠올리면 분명 울어버릴 것 같아'에서 사카구치 켄타로와 연기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7-16 18:2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