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젠지 최우범 감독, "재혁아, 주눅들지마"

[롤챔스] 젠지 최우범 감독, "재혁아, 주눅들지마"
[OSEN=서초, 고용준 기자] "중요한 경기였다. 끝까지 잘해준 선수들이 고맙다."


[OSEN=서초, 고용준 기자] "중요한 경기였다. 끝까지 잘해준 선수들이 고맙다."

생각하지 못했던 연패로 침울해하던 젠지 최우범 감독이 오랜만에 웃었다. 경기력적인 측면에서는 만족스럽지 못했지만 팀플레이와 선수들의 집중력은 최우범 감독을 웃게 만들었다. 특히 마지막 '룰러' 박재혁의 서머 스플릿 1호 펜타킬은 끈끈한 젠지의 팀플레이로 만들어진 것이기에 최 감독을 만족스럽게 했다.

젠지는 15일 오후 서울 서초 넥슨 아레나에서 벌어진 '2018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서머 스플릿 4주차 한화생명과 2라운드 경기서 2-1로 승리했다. 2세트 '하루' 강민승 대신 투입된 '앰비션' 강찬용과 '큐베' 이성진이 2세트 '무쌍' 캐리로 귀중한 1승을 팀에 선사했다.

2연패를 끊은 젠지는 시즌 7승 3패 득실 +5로 한화생명을 끌어내리면서 킹존(7승 3패 득실 +7)과 승차없는 단독 3위가 됐다. 3연승을 노렸던 한화생명은 시즌 4패(6승 득실 +6)째를 당하면서 4위가 됐다.

경기 후 최우범 감독은 "무척 중요한 경기였다. 패할 경우 중위권으로 갈수 있는 갈림길의 경기였다. 선수들이 집중력을 잃지 않고 어려운 경기를 이겨서 고맙다"고 승리 소감을 전했다.

이어 최 감독은 "1세트 패배가 아쉽다. (박)재혁이가 큰 실수를 많이 하고 있는데, 주눅들지 않고 원래 하던대로 플레이를 해줬으면 좋겠다. 마지막 펜타킬은 팀원들이 재혁 선수 힘내라고 밀어준 것 같다(웃음)"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최우범 감독은 "고생하고 있는 코치, 선수들에게 고맙다. 부족함 없이 지원해주시는 젠지 사무국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고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7-16 00:57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