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유재석에 홍진영까지..강혜진 빠진 '해투3' 단체샷 공개

[★SHOT!] 유재석에 홍진영까지..강혜진 빠진...
[OSEN=박소영 기자] 홍진영이 유재석, 이국주, 허경환, 조세호, 한혜연과 함께 찍은 '해투3'샷을 공개했다.


[OSEN=박소영 기자] 홍진영이 유재석, 이국주, 허경환, 조세호, 한혜연과 함께 찍은 '해투3'샷을 공개했다.

홍진영은 12일 SNS에 "해투 오늘 보셨나용??*^^*ㅋ #국주한테받은사진ㅋ #올만에함께녹화라셀카마구마구ㅋㅋㅋ #역시칭구란좋은것ㅋ #모두들죤밤보내세용 #하뚜하뚜"라는 메시지를 적었다.

함께 올린 사진은 이날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녹화 당시 찍은 것. 사진에서 허경환, 홍진영, 한혜연, 유재석, 조세호, 이국주는 한데 모여 다정하게 카메라를 보고 있다.

특히 이국주와 홍진영은 동갑내기 친구. 두 사람은 따로 셀카 사진을 같이 찍으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고 있다.

이날 방송된 '해피투게더3'는 '판매왕' 특집으로 허경환, 홍진영, 한혜연, 이국주, 강혜진을 초대했다. 그 중 강혜진은 20억 원의 수익을 올리는 지니언니로 방송 이후에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홍진영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7-13 11:50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