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레터] 아이유도 응원..더보이즈X박경 '지킬게', 입소문 시작됐다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7.13 11: 45

 보이그룹 더보이즈가 청량한 감성으로 돌아온 가운데, 가요계 선배들의 응원 역시 쏟아지고 있다.
더보이즈는 지난 12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지킬게 (Prod. 박경)'를 발매했다.
'지킬게'는 정식 컴백을 목표로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더보이즈가 자신감 있게 선발매 하는 '스페셜 싱글'로 팬들에게는 선물과 같은 곡이다.

또한 블락비의 멤버 박경이 데뷔 후 처음으로 보이그룹 프로듀싱에 나선 곡으로, 현직 아이돌 간의 '초대형 협업'이라는 점에서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바다. 박경은 블락비로서 보여준 악동 이미지와는 달리 솔로곡에서는 솔직한 연애담을 표현하고 풋풋한 감성을 드러내왔다. 박보람이 피처링 참여한 '보통연애', 여자친구 은하와 함께 한 '자격지심' 등이 바로 그것.
박경과 더보이즈가 뭉친 '지킬게'는 경쾌한 댄스 넘버의 곡으로 과감히 고백하지 못하지만 좋아하는 이의 곁을 지키겠다는 수줍은 마음이 녹아든 풋풋한 가사가 눈에 띈다. 더보이즈의 풋풋하면서도 청량한 에너지와 박경의 유니크한 멜로디의 합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중.
박경은 신곡 작업 전후의 과정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하며 관심을 높이며 후배 사랑을 보여주면서 더욱 훈훈한 협업으로 기억되고 있다.
또한 아이유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보이즈의 신곡 '지킬게' 스트리밍 인증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아이유는 "참 열심히 하는 예쁜 친구들"이라며 "정말로 응원해"라고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처럼 박경과 아이유 등 가요계 선배들의 응원을 받고 있는 더보이즈의 '지킬게'는 현재 편안한 멜로디와 가사로 서서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 더보이즈는 이를 시작으로 현재 새 앨범으로 정식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