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이브 종합] 워너원 강다니엘 "최근 어머니께 집 사드렸다"

[V라이브 종합] 워너원 강다니엘 "최근 어머니께...
[OSEN=정지원 기자] 'V라이브' 워너원 강다니엘이 전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1억 하트를 돌파,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OSEN=정지원 기자] 'V라이브' 워너원 강다니엘이 전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1억 하트를 돌파,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워너원 강다니엘은 12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방송으로 팬들을 만났다.

강다니엘은 월드 투어 콘서트로 싱가폴에 도착한 뒤 생방송을 켰다고 밝힌 뒤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 베트남어, 독일어, 스페인어 등으로 인사를 건넸다.

강다니엘은 "공연이나 리허설이 끝나고 방송을 하면 팬들이 잠을 자지 않더라. 그래서 일찍 V라이브를 시작했다"고 말하며 전세계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그는 자주 듣는 노래를 직접 유튜브에서 찾아 팬들에게 들려줬고, 자신이 키우는 고양이 사진을 보여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애착 가는 아이템을 묻는 질문에는 액세서리를 꼽았다. 그는 "액세서리를 하면서 꾸미다보니 재미를 느꼈다. 그래서 액세서리가 매력있고 애착가는 아이템이다"고 설명했다.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묻자 강다니엘은 "무대에서 내려온 순간부터 행복하다. 사실 무대 위에서는 긴장을 한다. 그러다보니 거의 24시간 행복하다"고 말했다.

어머니께 한 남다른 '효도'도 공개됐다. 강다니엘은 과거 어머니에게 가장 큰 잘못을 저지른 것이 뭐냐는 질문에 "초등학교 때 학원 안 가고 PC방 갔다가 잡혔는데 오히려 화를 낸 적이 있다"고 말한 뒤 "하지만 (요즘) 어머니께 집을 사드렸다. 정말 어머니께 잘 하고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강다니엘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도 함께 전했다. 그는 "무대에 오르면 팬들의 응원이 잘 들린다. 응원법 때문에 정말 많은 힘을 받는다"고 덧붙이며 향후 더 좋은 무대를 약속했다.

한 시간이 넘게 진행된 강다니엘의 V라이브는 1억 2천만 하트를 기록하며 강다니엘의 국내외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워너원은 7월 13일 싱가포르에서 월드투어 콘서트 '원: 더 월드'를 이어간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네이버 V라이브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7-12 20:29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