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차이나] 아이콘, '사랑을 했다' 中버전 발매..호언빈 작사 참여

[Oh! 차이나] 아이콘, '사랑을 했다' 中버전...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 중국어 버전이 공개됐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 중국어 버전이 공개됐다.

12일 중국 매체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아이콘의 중국어 버전 ‘사랑을 했다’가 이날 정식으로 발매됐다.

보도에 따르면 이번 ‘사랑을 했다’ 중국어 버전 발매는 아이콘을 향한 중국 팬들의 오랜 지지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이뤄졌다. 특히 ‘사랑을 했다’ 중국어 버전 작사는 중국의 유명 싱어송라이터 호언빈이 맡아 화제를 모았다.

이날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호언빈과 아이콘이 만나 함께 녹음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아이콘과 녹음실에서 만난 호언빈은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녹음을 진행했다.


아이콘의 노래를 들은 호언빈은 “노래 너무 잘한다. 중국어 발음이 굉장히 정확하다” “모두 좋다. 오랜 시간 연습한 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그는 “이번에 아이콘을 도와 중국어 가사를 쓰면서 문화 교류의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아이콘 멤버들 역시 “‘사랑을 했다’ 중국어 버전을 녹음했다. 아무래도 다들 긴장도 많이 했는데 선생님께서 너무 잘해주셔서 굉장히 멋진 시간이 됐고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다”며 “중국어 ‘사랑을 했다’가 굉장히 예쁜 가사로 나온 것 같은데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월 발매된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는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반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음원차트 50위권 안에 자리하며 롱런하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아이콘 공식 웨이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7-12 17:4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