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신곡] "청량美 UP!"…박경 손잡은 더보이즈, 첫사랑을 '지킬게'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7.12 18: 01

그룹 더보이즈가 블락비 박경이 프로듀싱한 신곡 '지킬게'로 청량돌 출격을 알렸다. 
더보이즈는 12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지킬게'를 발표했다. '지킬게'는 블락비 박경이 프로듀싱한 노래로, 정식 컴백 전 기습 선공개되는 밝고 청량한 댄스곡이다. 
박경 특유의 유니크함이 녹아든 청량한 사운드, 더보이즈의 흠결 없는 보컬, 밝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 등이 이번 노래에 고스란히 담겼다. 

"널 아프게 하는 것들, 콕콕 찔러보는 애들 없게 주윌 빙빙 맴돌면서 널 지킬게", "투덜투덜대는 것도 가끔 토라지는 것도 마냥 좋은 걸. 난 지금 이 자릴 지킬게 foryou", "이렇게 이쁜데 어떻게 가만히 있나요" 등 사랑하는 이를 지키고 싶어하는 첫사랑의 감정을 풋풋하고 청량하게 그려낸 박경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더보이즈의 풋풋한 모습과 칼군무, 첫사랑에 빠진 듯한 설렘 가득한 더보이즈의 모습이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겼다. 
특히 부상으로 활동 휴식기를 가져온 멤버 활이 '지킬게'를 통해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 반가움을 더한다. 이번 신곡을 통해 활은 본격 활동 기지개를 켤 전망이다. 
한편 더보이즈의 스페셜 싱글 '지킬게'는 12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됐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더보이즈 '지킬게' MV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