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트와이스 모모, 물오른 미모..단발병 부르는 깜찍함

[★SHOT!] 트와이스 모모, 물오른...




[OSEN=박판석 기자] 그룹 트와이스 모모가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모모는 11일 오후 트와이스 공식 SNS를 통해 "긴머리가 나아요? 아니면 단발이 나아요? 긴머리 1번 단발 2번 투표 해줘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 모모는 빨간 입술과 짧아진 머리로 당당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냈다.

모모가 속한 그룹 트와이스는 지난 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트와이스의 청춘을 담은 업템포 팝 댄스곡으로, 휘성이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공개 이후 7개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을 기록하는 것은 물론, 일본 라인뮤직 1, 2, 3위 줄세우기에 성공하며 한일 양국 음원사이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 새 앨범 '서머 나잇'은 10일 오전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해외 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10일 오전 홍콩, 태국, 싱가포르 등 해외 6개 지역 아이튠즈 송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pps2014@osen.co.kr

[사진] 트와이스 공식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7-11 15:08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

Live 실시간 속보

OSEN 포토 슬라이드

HOT NEWS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