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이성민 '목격자', 8월 15일 개봉 확정…여름대전 출사표

[공식입장] 이성민 '목격자', 8월 15일 개봉...
[OSEN=장진리 기자] 영화 '목격자'가 8월 15일 개봉을 확정했다.


[OSEN=장진리 기자] 영화 '목격자'가 8월 15일 개봉을 확정했다.

이성민 주연의 추격 스릴러 '목격자'(조규장 감독)은 8월 15일 개봉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목격자'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겟이 되어버린 ‘목격자’와 범인 사이의 충격적 추격 스릴러.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개봉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 2종은 대한민국의 일상적인 주거지 아파트를 서늘한 톤으로 담아내며 보는 것만으로도 무더위를 날려버리는 충격적 추격 스릴러의 면모를 과시한다.

살인 사건이 일어난 그 날 밤 아파트의 전경을 담은 포스터는 익숙한 아파트 건물에 불이 켜진 단 하나의 집, 그 불빛 사이로 보이는 사람의 실루엣을 통해 누군가 사건을 목격했음을 예측하게 한다. 여기에 "살인자와 눈이 마주쳤다"라는 강렬한 카피가 더해져 익숙한 공간에서 충격적인 사건을 본 목격자의 상황을 간접적으로 느끼게 하며, 영화가 선사할 극강의 긴장감을 예상케 한다.


또한 아파트 복도에서 불안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쳐다보고 있는 상훈(이성민)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는 "나는 살인을 봤고, 살인자는 나를 봤다"라는 소름 끼치는 카피가 더해져 그의 심리적 긴장을 짐작게 하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다. 묘한 서늘함을 주는 포스터의 차가운 색감은 가장 안전해야 할 집이 가장 두려운 공간으로 바뀌게 되는 영화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한다. 여기에 '8월 15일, 단 1초도 멈출 수 없는 추격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목격자 상훈(이성민)과 범인의 숨 쉴 틈 없는 추격전에 대한 기대를 상승시킨다.

'목격자'는 지난 5일 1차 예고편이 최초 공개된 후, 온라인 누적조회수 480만 건을 돌파하며 올 여름 극장가 흥행 복병으로 떠올랐다. '목격자'가 8월 15일로 개봉을 확정하면서 뜨거운 여름 흥행 대전이 전망되는 상황. 과연 '목격자'가 여름 스릴러로 성공을 거둘지 귀추가 주목된다. /mari@osen.co.kr

[사진] NEW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7-11 12:0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