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 9월 30일까지 여름 맞이 ‘쿨 썸머 이벤트’

티스테이션, 9월 30일까지 여름 맞이 ‘쿨 썸머...
[OSEN=강희수 기자]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OSEN=강희수 기자]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T’Station)이 타이어를 구매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여름 맞이 ‘쿨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방문 후 행사 타이어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한국타이어 벤투스 S2 AS, 벤투스 S2 AS X, 벤투스 S1 에보2 런플렛 등 행사상품 4개 교체 시 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 원권 또는 프로야구 예매권 2장을 증정하며, 행사상품 2개 교체 시 모바일 주유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티스테이션에서 판매하는 미쉐린 타이어 및 피렐리 타이어의 17인치 이상 승용차용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할 때도 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 원권 또는 프로야구 예매권 2장이 지급 된다.

프로야구 예매권은 두산, LG, 한화 등 8개 구단의 홈경기 진행 시 사용 가능하며 두산 경기는 두산베어스 홈페이지, 나머지 구단 경기는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는 전국에 500여개의 티스테이션(T’Station)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취급하고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7-11 11:44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