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정열의 서머퀸"…마마무 화사, 독보적 스윔슈트 자태

[Oh!쎈 컷] "정열의 서머퀸"…마마무 화사,...
[OSEN=정지원 기자] 16일 컴백을 앞둔 마마무 화사 티저 영상이 공개했다.


[OSEN=정지원 기자] 16일 컴백을 앞둔 마마무 화사 티저 영상이 공개했다.

마마무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 타이틀곡 '너나 해' 화사의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사의 파격적이고 섹시한 매력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사는 화이트 스윔슈트를 입고 욕조 안에서 관능적인 포즈와 유혹적인 눈빛을 발산했다. 이어 강렬한 햇빛 아래 붉은색 원피스를 입은 화사의 실루엣이 드러나며 몽환적인 분위기가 더해져 더욱 압권이다.

특히, 화사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난 너의 위성 네 주윌 맴돌지 그렇다고 네가 태양은 아니니"라는 가사로 걸크러쉬의 매력이 강조되며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마마무는 16일 새 미니앨범 '레드 문'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너나 해'로 컴백한다.

새 미니앨범 '레드 문'은 마마무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두 번째 컬러이자 문별의 상징색인 빨간색에 문별을 뜻하는 문(달)을 합한 것으로, 빨강이 감각을 깨우는 정열의 컬러인 만큼 여름을 뜨겁게 달굴 마마무의 화려하면서 정열적인 매력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너나 해'는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는 자신과는 달리 항상 자신만을 생각하며 제멋대로 굴고 스스로를 먼저 챙기는 연인에게 일침을 가하는 레게톤 장르의 곡이다.

한편, 마마무는 16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레드 문'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너나 해'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RBW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7-11 08:03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

Live 실시간 속보

OSEN 포토 슬라이드

HOT NEWS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