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문체부장관기 생활체육 야구대회 7일 개막


[OSEN=손찬익 기자] 제19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생활체육 전국야구대회가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의 일정으로 예산 무한천야구장에서 개막한다.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김응용)가 주최하고 충청남도야구소프트볼협회와 예산군야구소프트볼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오는 7일 오전 10시 무한천A야구장에서 개막식을 갖고 전국 각 시도를 대표하는 31개 팀의 1,000여명이 참여해 실력을 겨루게 된다.

대회규정에 따라 2개부로 나눠 2부(선수출신 5명 등록, 3명 출전)는 무한천A구장과 내포신도시구장에서 3부(선수출신 출전불가)는 무한천B구장과 대회리구장에서 각각 경기가 펼쳐진다.

예산군은 대회기간 생활체육으로 야구를 즐기는 직장 및 동호회 소속 선수들이 가족 및 직장동료와 함께 예산을 방문하여 휴일을 즐길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선수들과 내방객들의 편의를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예산군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홍보에도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한편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는 앞으로 생활체육 전국대회 규모를 확대하고 다양한 동호인팀이 참여 할 수 있는 대회를 개최하고자 준비하고 있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7-05 16:48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

Live 실시간 속보

OSEN 포토 슬라이드

HOT NEWS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