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X신승훈부터 박명수까지..★들의 뜨거운 응원 물결 [종합]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8.06.24 10: 33

2018 러시아 월드컵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을 향한 스타들의 응원 열기도 뜨거워지고 있다.
24일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과 멕시코의 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경기 시작 전부터 스타들은 SNS를 통해 선수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쏟아냈다.
고아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대한민국#응원합니다~ #우리나라#화이팅“이라는 글로 응원했고 그룹 엑소의 세훈은 ”우리나라 파이팅‼️ #신승훈선배님“이라는 글과 함께 신승훈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슬리피는 딘딘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단독] 정해인이 박서준 집에서 월드컵 시청 대표팀 파이팅!!“이라는 글로 웃음을 자아냈다. 손담비와 강승현도 ”우리나라 파이팅“이라며 응원 열기에 동참했고 이날 생일을 맞은 임지연은 ”생일엔 축구 파이팅요 대한민국 승리 선물 주세염“이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박재범과 싸이먼디, 그레이 등 AOMG 멤버들도 응원에 나섰다.
서지혜는 경기를 시청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응원합니다“라는 글을 남겼고 문세윤은 유니폼을 입은 사진을 공개하며 ”#대한민국 #승리 #멕시코눌러버려 #간만에또기도라는걸해봅니다“라며 승리를 기원했다. 윤종신은 ”대한민국!!!! #윤가네 #응원단“이라는 글과 함께 가족들과 함께 경기를 시청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거리 응원전에서 DJ로 변신한 박명수도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합니다“라고 전했다.
경기가 끝난 이후에도 스타들의 격려와 응원이 이어졌다. 한선화는 ”대한민국 #고맙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고 이유비는 ”고생하셨습니다 선수분들 식은땀 흘리면서 응원했는데 마지막에 멋진 골 감사해요 독일전도 화이팅!! (이 시간까지 독일 응원하다가 마지막 골 넣을 때 어찌나 기쁘던지 독일사람 된 줄)“이라며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기우 역시 ”꺼진 불도 다시 보자! 아직 희망은 있다! 손흥민 선수의 웃는 인터뷰 꼭 보고싶드아!! #월드컵 #대한민국 #아직 #끝나지않았다 #굿모닝 #늬우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고 솔비는 ”베니스에서 만난 멕시코 친구들. 승패를 떠나 하나가 되었다. #월드컵의힘 #근데우리선수들너무잘했어 #멕시코사람들도인정 #자랑스러워“라는 글과 함께 응원 인증샷을 게재했다.
한편 24일 오전 0시(한국시각)부터 진행된 2018 러시아월드컵 조별리그 F조 한국과 멕시코의 경기는 1대 2로, 아쉽게 패하고 말았다. 대한민국 대표팀은 오는 27일 독일과 경기를 치른다. /mk3244@osen.co.kr
[사진]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