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슈퍼맨' 개통령 강형욱, 초보 父 변신…러블리 아들 주운 공개

[Oh!쎈 컷] '슈퍼맨' 개통령 강형욱, 초보...
[OSEN=장진리 기자] 카리스마 반려견 행동 전문가 강형욱이 슈퍼맨이 되어 돌아온다.


[OSEN=장진리 기자] 카리스마 반려견 행동 전문가 강형욱이 슈퍼맨이 되어 돌아온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반려견 행동 전문가 강형욱이 아들 주운이와 함께 출연한다.

강형욱은 '슈돌'의 D-day(daddy day) 프로젝트의 새 가족으로 등장했다. 강형욱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반려견들이 가진 문제를 바로잡는 모습들을 보여주며 '개통령'으로 자리 잡은 인물이다. 반려견에 관해서는 '대통령'으로 불릴 만큼 전문가인 강형욱이 초보 아빠로 변신, 독박 육아에 도전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슈돌' 측은 독박육아를 경험하게 된 강형욱과 귀여운 아들 주운이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운이는 초롱초롱 눈을 빛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예쁜 눈부터 동글동글한 얼굴까지 깜찍한 주운이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해 11월 아들 주운이를 얻게 된 강형욱은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첫 번째 이유도 주운이, 두 번째 이유도 주운이 때문이라고 밝히며 아들바보의 면모를 뽐냈다. '슈돌' 측은 "현재 6개월에 접어든 주운이는 방긋방긋 예쁘게 미소 지으며 미소천사의 면모를 뽐냈다"며 "순둥이 주운이와 강아지들의 케미스트리 역시 차지다"고 방송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24일) 오후 4시 5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mari@osen.co.kr

[사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6-24 09:1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