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 솔로 데뷔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데뷔곡은 '어젯밤'

경리, 솔로 데뷔 프로모션 스케줄러...
[OSEN=이소담 기자] 내달 5일, 솔로 데뷔를 확정한 경리가 공식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OSEN=이소담 기자] 내달 5일, 솔로 데뷔를 확정한 경리가 공식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경리는 오늘(24일) 오전, 나인뮤지스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데뷔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경리는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퍼포먼스 연습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경리의 솔로 데뷔곡 ‘어젯밤’이 첫 공개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경리는 공식 스케줄러를 시작으로 솔로 데뷔곡 ‘어젯밤’의 공식 콘텐츠를 통해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데뷔 7년 만에 솔로 도전에 나선 경리는 우월한 몸매와 외모, 수준급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앞세워 나인뮤지스 멤버로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가수 정진운, 최낙타 등과 프로젝트 음원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활짝 열었다.

한편, 경리는 7월 5일 오후 6시, 솔로 데뷔곡 '어젯밤' 발표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 중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스타제국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6-24 09:0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