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유+무선 고음질 블루투스 헤드셋 SBH90C 출시

소니코리아, 유+무선 고음질 블루투스 헤드셋...
[OSEN=강희수 기자] 소니코리아가 무선과 유선 두 가지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고음질 블루투스 헤드셋 SBH90C를...


[OSEN=강희수 기자] 소니코리아가 무선과 유선 두 가지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고음질 블루투스 헤드셋 SBH90C를 오는 25일 출시한다.

음성 통화는 물론 음악 청취에 최적화된 SBH90C는 원음을 생생하게 재현하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High-Resolution Audio)를 지원해 유선으로 스마트폰과 연결해 고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하지만 이 기기는 이동할 때는 무선으로 전환해 보다 편리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SBH90C는 또한 엑스페리아 모바일과 USB-C 타입 케이블로 연결해 스마트폰 배터리의 전력을 이용해 블루투스 헤드셋 충전이 가능하다.

스마트폰 및 충전 어댑터를 통해 약 2시간 내 완전 충전 가능하며, 뛰어난 내장 배터리 성능으로 대기모드에서는 약 550여 시간, 블루투스 스트리밍 음악 감상 시 약 7.5시간, 통화 시에는 약 9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SBH90C는 약 27.2g의 가벼운 무게와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착용감이 뛰어나다. 이어폰 헤드에 마그네틱 이어버드가 적용 돼 간편하게 붙여 깔끔하게 관리 가능하며, 선 꼬임도 방지해 준다.


SBH90C는 블루투스 4.2(Bluetooth® 4.2)뿐만 아니라 원터치 NFC(근거리무선통신)를 지원해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페어링으로 연결 된다. 무선 연결 상태에서 음악을 듣다 전화가 걸려오면 멀티 기능 키 클릭 한 번으로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고도 편리하게 전화를 받을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실키 베이지 두 가지로 출시되며, 가격은 199,000원이다. /100c@osen.co.kr

[사진] 소니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6-22 14:15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