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샤이니, 샤월 요청에 2배속 댄스 '예술적 성공'

'주간아' 샤이니, 샤월 요청에 2배속 댄스...
[OSEN=김나희 기자] '주간 아이돌' 샤이니가 완벽한 2배속 댄스로 감탄을 자아냈다.


[OSEN=김나희 기자] '주간 아이돌' 샤이니가 완벽한 2배속 댄스로 감탄을 자아냈다.

20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 '주간 아이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샤이니가 출연해 활약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샤이니는 제작진이 제시한 미션을 모두 완성해 캐리어 안에 든 마지막 선물 '한우 1인 1세트'를 받게 됐다. 하지만 제작진은 "'Everybody' 2배속 댄스가 성공할 경우"라는 조건을 달아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앞서 키가 2배속 댄스만은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기 때문.

그러나 MC들은 "샤이니 월드(샤이니 팬클럽)의 요청 중 80%가 2배속 댄스였다"면서 그들의 목소리를 들려줬고 샤이니는 "하자"며 2배속 댄스에 도전했다. 이들은 어렵기로 소문난 'Everybody' 안무를 2배속으로 완벽하게 성공한 것은 물론 예술적으로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다만 훌륭한 안무를 선보이던 키가 노래 말미, 지난주에 이어 다시 한 번 스튜디오를 이탈하는 돌발 행동으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 nahee@osen.co.kr

[사진] '주간 아이돌'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6-20 18:0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