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2연승' 강동훈 킹존 감독, "아직 감을 찾아가는 단계"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8.06.19 21: 02

"LCK 여포라니요. 아직 감을 찾아가는 단계 일 뿐이에요."
'스프링 시즌 맹위를 떨치던 킹존의 경기력이 떠올랐다'고 물음에 강동훈 킹존 감독은 손사례를 치면서 "선수들과 코칭스태프의 노력으로 경기력을 끌어올리는 단계"라고 화제를 돌렸다. 그렇지만 분명 킹존은 예전의 날카로움이 살아나고 있었다. 킹존이 2연승으로 상위권 진입의 발판을 마련했다. 
강동훈 감독이 이끄는 킹존은 19일 서울 서초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8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서머 스플릿 2주차 KT와 1라운드 경기서 2-0 으로 승리했다. '비디디' 곽보성이 1세트 아우렐리온 솔로 전투의 중심에서 활약했고, '프레이' 김종인 이즈리얼 루시안 등 원딜 챔피언으로 알토란 같은 활약을 펼치면서 팀 승리를 견인했다. 

경기 후 강동훈 감독은 "코칭스태프들과 선수들이 정말 잠을 줄여가면서 밤낮 없이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거둔 승리라 기쁘고 다행스럽다"고 말한 뒤 "아직 감을 찾아가는 단계라고 생각한다. 더 노력해서 발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승리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강 감독은 "선수단 전체가 조금 더 자신감을 더 가졌으면 좋겠다. 오늘 승리를 통해서 더 발전해 나갔으면 한다"고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