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11번째 직업 ‘투사’ 업데이트

블레이드앤소울, 11번째 직업 ‘투사’ 업데이트
블소 이용자는 14일부터 투사를 플레이할 수 있다. 투사는 ▶적에게 받는 피해를 줄이거나 상태 이상 공격에 저항하는...


[OSEN=고용준 기자] 엔씨소프트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11번째 직업 ‘투사’를 업데이트했다.


블소 이용자는 14일부터 투사를 플레이할 수 있다. 투사는 ▶적에게 받는 피해를 줄이거나 상태 이상 공격에 저항하는 ‘강체’와 ▶자신과 아군을 보호하고 캐릭터 능력치를 높이는 ‘강림’ 기술을 사용한다.

이용자는 ‘광기’과 ‘신념’ 중 하나의 속성을 선택해 투사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광기 투사의 특징은 높은 이동속도와 상대의 체력을 빼앗는 ‘흡혈’이다. 신념 투사는 중거리 전투와 강력한 타격이 가능하다.

엔씨는 ‘신기 수련장’을 투사와 함께 업데이트했다. ‘신기 수련장’은 1인용 던전이다. 이용자는 3종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새로운 던전을 공략할 수 있다.

블소는 ‘Ready, Action! 투사’ 이벤트를 7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슬롯 추가 이용권’과 ‘고속성장 이용권’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투사 캐릭터로 퀘스트를 완료하면 신규 의상 ‘투신’, 신규 머리장식 ‘신념’, ‘신룡공상 확장권’ 등을 받는다. 이벤트 소식을 SNS에 공유하고 ‘성장 비급함’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7월 25일까지 ‘자, 게임을 시작하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공허 무기 3단계, 전설급 장신구 4종)을 즉시 지급 받는다. 특정 퀘스트를 수행하면 ‘성장 주화’도 얻을 수 있다. 성장 주화로 아이템(투사령, 투사수호석)을 성장시키거나 전설급 무기 ‘공허무기 3단계(무기한)’ 등과 바꿀 수 있다. / scrapper@osen.co.kr

[사진] 엔씨소프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06-14 13:56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